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 ÷ 0을 어떻게 이해 하는가?"에서 사고력을 단련

by CHAMOE 2024. 4. 14.

"6 ÷ 0을 어떻게 이해 하는가?"에서 사고력을 단련

 
 

사고 교육의 수업

 

실제 수업에서는 어떻게 가르치고 있는가?. 

 

우리 학원에서는 생각 만들기를 무엇보다 소중히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주고, 수업 시간 내에 해결 문제 수는 최대한 좁혀 놓고 있습니다. 

 

어느 날의  수업을 살펴 ​​보죠.

 

교실에는 20 명 정도의 학생이 있습니다. 

 

대부분 4 학년이지만, 그 중에는 3 학년과 5 학년도 섞여 있습니다. 

 

단순히 성적으로 반편성을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최적의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4 학년 수업 그렇다고 내용이 그 수준에 한정 될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수업도 내용은 4 학년의 수학 수준을 초과합니다. 

 

 

 

<오늘의 문제>

 

(1) 6 ÷ 3

(2) 0 ÷ 3

(3) 6 ÷ 0

(4) 0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