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pple Watch는 밴드를 바꾸어 세련된 업.

by CHAMOE 2021. 12. 26.

 

Apple Watch는 밴드를 바꾸어 세련된 업. 

인기의 높이 때문에 주위와의 "커브 문제"가 발생하는 Apple Watch (애플 시계)는 밴드를 바꿔 차별화를 도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의 Apple Watch(애플 워치)는 밴드를 바꿔 개성을 어필하자

 
 

 

그 점, Apple Watch는 밴드의 교체에 의해 룩스를 어레인지하는 것이 간단. 전용 밴드의 바리에이션도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교환용 밴드를 가지런히 하면 장면이나 기분, 코디네이터에 맞추어 바꿀 수 있으므로, Apple Watch를 보다 즐겁고, 더 세련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원래 Apple Watch에 밴드는 붙어 있습니다만, 새로운 아이템을 매입하여 자신다운 개성을 플러스합시다!

잊지 말고 확인을. Apple Watch 밴드를 선택할 때 체크 포인트

교체용 Apple Watch 밴드를 구입할 때 누르고 싶은 포인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 좋아하는 칼라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은 대전제이므로, 그 이외에 체크해 두어야 할 중요한 점을 소개합니다!

 

Apple Watch 본체와의 궁합

 
 

밴드를 선택할 때 우선 체크해야 할 것이 본체와의 궁합. 특히 사이즈는 반드시 확인합시다. Apple Watch의 시리즈 1~3은 38mm와 42mm, 시리즈 4~6과 SE는 40mm와 44mm라는 사이즈 전개이므로, 대응하고 있는 밴드를 선택하는 것이 절대 조건입니다. 밴드는 본체와 세트로 사용하는 것이므로, 밴드 단체의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본체와의 칼라의 궁합 등을 고려하는 것도 잊지 않고!

 

 

Apple Watch용의 밴드는 칼라나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소재도 바리에이션이 풍부. 인상이나 사용성이 크게 바뀌므로, 각각의 소재의 특징을 눌러 둡시다. 비즈니스 씬에 가장 적합한 것은 스테인리스 등의 메탈제. 가죽도 품위있는 분위기로 캐주얼 코디에도 익숙해지기 위해 온 오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리콘 수지와 나일론을 사용한 타입은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 만약 스포츠나 운동을 할 때 사용한다면, 물에 강한 소재의 밴드를 선택해서 자주 씻으면 위생적입니다.

 

 

이해한다면 Apple Watch 밴드를 교체하는 작업은 매우 간단합니다. 만일 교환, 라고 할 때 넘어지지 않도록, 여기서 다시 확인해 둡시다. 밴드를 떼어낼 때는, 케이스의 뒤측에 있는 상하의 접속부 부근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서 밴드를 옆으로 슬라이드 하는 것만. 버튼을 단단히 밀어 넣으면 밴드를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밴드를 설치할 때는 밴드를 옆으로 밀어 넣는 것만. 딸깍 소리가 나면 제대로 고정된 증거입니다. 익숙해지면 수고도 시간도 걸리지 않기 때문에, 밴드를 자유자재로 바꿔 어레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재별로 본다. 어른에 어울리는 Apple Watch 밴드의 인기 브랜드

여기에서는, Apple Watch용 밴드의 인기 브랜드를 소개. 각 브랜드의 추천 아이템을 픽업하면서, 소재별로 피로합니다. 신경이 쓰이는 브랜드나 아이템이 있으면 다른 바리에이션도 리서치하면서, 자신에게 딱 맞는 1개를 찾아 보세요!

▼소재 1:메탈제의 Apple Watch 밴드

비즈니스 씬에 어울리는 배낭감을 싣고 있는 것이 메탈제의 밴드. 약간 캐주얼감도 있는 메쉬 소재는 장면을 가리지 않고 올마이티에 사용할 수 있어, 고급 시계에도 사용되고 있는 것 같은 메탈 브레스 타입은 정통파의 비즈니스 슈트에도 어려움 없이 매치합니다.

브랜드 1

『Apple』

 
 

안심감을 최우선으로 한다면, 역시 『Apple』의 순정 모델은 하즈할 수 없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가죽, 실리콘, 나일론 등의 소재를 사용하면서 풍부한 디자인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것은, 스테인리스 스틸 메쉬제의 「밀라네제 루프」. 럭셔리인데 적당히 캐주얼감이 있어, 씬을 선택하지 않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넷식의 무한 조정 사양으로, 사용의 용이성도 발군.

 

"ELECOM"

 
 

디지털 가제트와 그 주변 기기에 정평이 있는 'ELECOM'도 다양한 Apple Watch 밴드를 출시. 스테인리스를 짠 밀라네제 타입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통기성이나 내구성이 뛰어나 물이나 땀에도 강하기 때문에, 스포츠 씬에서도 편리.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 설정 때문에, 예비나 2번째로서 가지런히 해 두는 것도 추천입니다.

『에스비지』

 
 

현대에 사는 남성을 향해 상질의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브랜드인 「에스비지」. 이쪽은 고품질의 알루미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메탈의 분위기를 정리하면서도 가격을 저렴하게 억제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이쪽의 실버 외에 블랙, 핑크, 블루, 골드의 5 색 전개입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는 LA를 거점으로 하여 스마트폰 케이스 등을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 SNS에서도 인기가 높고 전세계 유명인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Apple Watch용 밴드는 스테인리스제의 「메탈 링크 팔찌 밴드」가 인기. 장착하면 고급 시계와 같은 배낭 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아데포이』

 
 

Apple Watch 뿐만이 아니라 피트 비트용의 밴드에도 정평이 있는 브랜드. 수많은 모델을 라인 업하고 있습니다만, 가장 기품을 접하고 있는 것이 스탠다드인 디자인의 메탈 밴드입니다. 실용성이 뛰어나 조정용 공구가 불필요한 것이 편리. 컷을 추가하거나 제거하거나 수작업으로만 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가격대도 큰 매력입니다.

 

『하오탑』

 
 
 

「하오 톱」은 피트 비트용에 가세해, 갤럭시 워치용의 밴드등도 폭넓게 다루고 있는 브랜드. Apple Watch용도 종류가 풍부하고, 「카시오」의 데이터 뱅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스테인리스제 밴드도 갖추고 있습니다. 정밀한 연마 기술에 의해, 품위있는 광택과 매끄러운 촉감을 실현.

 

『싱크로』

 
 

몸에 싱크로 하는 듯한 피트감과 편리성을 실현한 Apple Watch 밴드를 릴리스 하고 있는 것이 「싱크로」. 심플하게 보이는 밴드는 스테인리스제로, 그 요철과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에 의해 간단하고 확실히 손목에 홀드할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좋아하는 색상이 선택 가능!

『시 유엘』

 
 

스테인리스 스틸을 짜 밀라네제 밴드를 사용한 고급감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오랫동안 애용 가능. 색상도 풍부하고 취향과 코디에 맞게 선택할 수있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소재 2:가죽제의 Apple Watch 밴드

가죽제의 밴드는, 칼라나 질감이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착용감을 중시한다면 이국적인 가죽이 아니라 버릇없는 소가죽과 염소 가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찌 감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중 감기 타입도 목적입니다!

 

『노마드』

 
 

『노마드』는 캘리포니아를 거점으로 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 고급 가죽을 사용한 디지털 관련 상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애플 워치 스트랩」은, 식물 탄닌 무두질로 완성한 가죽을 채용. 유용할 정도로 맛과 애착이 깊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씬에도 피트.

 

『마카룬』

 
 

홍콩발 가제트 브랜드 '마카룬'의 Apple Watch 밴드는 독자적인 컬러 전개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밴드는 고품질의 고트 가죽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 발색이 아름답고, 컬러 선택으로 개성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같은 색의 iPhone 케이스를 찾아 세트 사용하면 한층 세련된입니다.

 

『유니케이스』

 
 

애플 제품을 중심으로, 오리지날의 케이스류를 제공하는 「유니케이스」. 이곳은 발색과 부드러움이 특징 이탈리안 가죽을 사용. 색상도 풍부하고 어른스러운 액세서리 감각으로 붙일 수 있습니다. 안감에 PU 가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땀이나 물에 강하고, 데일리 유스도 확실합니다.

▼소재 3:수지제&나일론제의 Apple Watch 밴드

실리콘 수지나 나일론을 사용한 밴드는, 스포츠 MIX나 스트리트계와 같은 캐주얼인 코디네이터와 호상성. 가볍고 물에 강한 것도 특징으로 스포츠를 할 때에도 편리합니다. 아이처럼 비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비교적 간단한 디자인을 선택합시다.

 

『니더』

 
 

여러 종류의 Apple Watch용 밴드를 전개하고 있는 「니더」. 그 중에서도, 내충격성이 뛰어난 이쪽의 밴드가 이치 눌러입니다. 밴드와 케이스가 일체가 된 디자인으로 모든 각도에서 충격을 가드. 케이스의 경계를 액정 화면보다 높게 설계해, 시계가 낙하해도 화면을 보호하는 궁리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면에서는 「G 쇼크」를 방불케하는 볼륨감으로, 캐주얼한 코디네이터에 매치.

 

『비엘티데이』

 
 

실리콘 소재와 짠 원단을 사용한 Apple Watch 밴드를 출시하고있는 브랜드. 가장 대표적인 것은 실리콘을 사용한 뜨개질 메쉬의 밴드입니다. 신축성있는 실리콘 실 혼방 재활용 털실을 사용. 가볍고 통기성이 높기 때문에 스포츠용이나 취침용으로도 적합합니다. 패스너는 없고, 손목의 직경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사양입니다.

 

『신시아』

 
 

다양한 가제트와 소품을 전개하고 있는 「신시아」. Apple Watch용 밴드의 종류도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만, 그 밖에는 좀처럼 없는 디자인이, 이른바 NATO 스트랩 타입. 밀리터리 테이스트의 타입이 아니고, 라인들이의 스포티한 타입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나일론계 소재만이 가능한 아름다운 발색으로, 경쾌한 팔원을 연출 가능합니다.

『에이탭』

 
 

스포츠 테이스트의 디자인이나 운동시에 사용하는 밴드를 찾고 있다면 『에이탭』을 꼭 선택지에. 나일론이나 실리콘을 사용한 Apple Watch 밴드의 바리에이션이 충실합니다. 예를 들면 이 밴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나일론제. 부드럽고 가볍고 통기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더러워지면 빨리 씻을 수 있습니다. 벨크로로 확실히 고정할 수 있기 때문에, 격렬하게 움직여도 확실히 홀드.

 

「비지비」

 
 

「비지비」도 다채로운 Apple Watch용의 밴드를 전개. 스포츠 밴드를 자랑하고,이 밴드는 실리콘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유연하고 경량으로 케어도 간단. 구멍을 많이 마련함으로써 통기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7 색의 색상을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색상이 분명 찾을 수 있습니다!

『미퍼센트』

 
 

땀이나 물을 신경쓰지 않고 끝나는 수지제의 밴드는 스포츠 씬에 벌써 붙여. 체육관이나 달리기 등으로 더러워도 제거하고 씻으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컬러링만으로, 다양한 옷입기도 호상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