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애플워치7 구입 때 꽤 망설였다. 41mm와 45mm 중에서

by CHAMOE 2022. 2. 15.

애플워치7 구입을 꽤 고민했었다.

 

41mm와 45mm 중에서 말이다.

 

 

결론은 결국 2개를 다 사버리게 되었다.

 

처음에는 41mm는 샀는데 보면 볼수롤 작아보였다. 제기랄.

 

그래서 와이프에게 억지로 넘기고, (처음에는 쓰기 귀찮아 했었다.)

 

다시 45mm를 구입했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커보이는것이 아닌가. 이런.

 

 

하지만 일주일이 지나니 45mm가 역시 맞았다. 

 

 

지나고 보니 든 생각인데

 

남자인데 보통정도의 손목크기다 그럼 

 

45mm를 사야한다.

 

 

또한,

 

남자인데 말랐고 손목크기가 얇다 그래도

 

45mm를 사야한다.

 

시간이 지나면 적당하게 서서히 느껴진다.

 

 

참고로 전자기기에 완전 꽝인 와이프도 꽤 만족하며 사용중이다.

타이머가 너무 편리하다나.

 

 

 

랑에 운트 손목시계, 나름 디자인이 멋지다고 생각한다. 여유가 되면 가지고 싶다.

댓글